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마프 815 세일!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!

by Ramramy 2023. 8. 9.

마이프로틴 추천인 코드 GS4H-R1

 

안녕하세요!!

 

오늘은 "마이프로틴 815 세일"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!

 

마프 815 세일은 1년 중에 가장 큰 할인율을 보이는 최고의 세일행사입니다!!

 

이번에는 최대 70%+추가 37%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!!

 

그래서 마이프로틴 제품을 구매하려고 계획하셨다면, 평소에 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고 계셨다면, 지금이 바로 구매의 기회입니다! ㅎㅎ

 

*제품추천!

저는 마이프로틴 중에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자주 구매해 먹습니다!

 

최근에는 라떼맛을 먹어봤는데, 약간 우유를 많이 탄 라떼맛이어서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

 

그리고, 먹어본 것중에 최고봉은 "스트로베리 크림" 맛 입니다!

 

맛이 고민되신다면, 제가 추천드리는 "스트로베리 크림" 맛을 한번 드셔보세요!

 

*할인코드!

마이프로틴은 구매시에 할인코드를 입력해야하는데요, 할인코드마다 할인률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

 

그리고 제 할인 코드를 사용하셔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마이프로틴 추천인 코드 공유해드리니 사용해보세요!

GS4H-R1

 

아래 링크는 바로 들어가면 추천인 링크가 

https://www.myprotein.co.kr/referrals.list?applyCode=GS4H-R1

댓글